[한국재능나눔협회] 고미술품 송재민 초청 강연회 개최
본문
한국재능나눔협회는 고미술품 갤러리를 운영하는 송재민씨를 초청하여 우리나라 고미술품에 대한 강연회를 10월 5일 개최한다고 밝혔다.
송재민씨는 이번 강연회를 통해 사람들에게 우리나라 고미술품에 대해 널리 알려 고미술품에 대해 이해하고 가치성과 보존되어야 하는 이유를 알게 되어 앞으로도 우리 고미술품 문화를 지킬 수 있게 되었으면 좋겠다고 이야기했다.
이번 강연은 우리나라 고미술품을 알리기 위한 목적인 만큼, 꼭 이 업계에 관심이 있는 분들뿐 아니라 청소년, 성인 상관없이 누구나 강연에 참여할 수 있도록 인원 제한을 두지 않았다.
송재민씨는 이번 강연에서 고미술품에 대한 간략한 설명뿐 아니라, 고미술품 업계 운영체제와 성장 가능성을 알려주어 새로운 직업의 세계를 알아보는 시간도 될 수 있으므로 뜻깊은 시간이 될 수 있다고 전했다.
한국재능나눔협회 서경석 이사장은 “2024년 10월 5일에 열리는 고미술품 강연회에는 우리나라 고미술품에 대해 배우는 만큼, 우리의 소중한 문화유산을 이해하고 계승하는 뜻깊은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많은 분들이 함께하시어 유익한 배움의 기회를 나누길 바란다고 하였다.”
또한, 고미술품을 배우는 만큼 전통 문화의 아름다움을 새롭게 발견하는 시간이 되길 바라며, 뜻깊은 강의를 마련해주신 강사님께 정말 감사드린다고 전하였다.
[이영호 기자 younghozz@kmenews.co.kr]
ⓒ 국민경제 - 상업적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