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재능나눔협회, ”돈 안 들고 광고하기” 주제로 강연회 개최.
본문
한국재능나눔협회, ”돈 안 들고 광고하기” 주제로 강연회 개최.
- 선택이 아닌 필수, 온라인 마케팅
- 적은 비용으로 큰 효과를 낼 수 있는 마법의 광고
21세기 이후 빠른 속도로 변화하고 있는 각종 경제활동 속도에 맞추어 광고 및 마케팅도 그에 따라 지속적으로 변화하고 있습니다.
한국재능나눔협회는 오는 2020년 12월 05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까지 ”누구나 할 수 있는 광고, 적은 비용으로 큰 효과내기” 라는 제목을 달고 이제는 작은 식당부터 세계적인 대기업까지 활용하고 있는 블로그/SNS/유튜브 등을 활용한 광고에 대해 강연회를 진행합니다.
한국재능나눔협회는 성공적으로 광고기업을 운영하고 있는 최태웅대표님을 초빙하여 광고에 많은 비용을 투자하고 있음에도 효율을 내기 어려운 광고와 더불어 적은 비용으로도 큰 효과를 낼 수 있는 광고를 비교 분석하여 실제로 활용할 수 있게 알기 쉬운 설명으로 3시간의 강연을 준비하였습니다.
이번 강연을 준비한 최태웅 대표는 “미디어의 발전으로 인한 수많은 광고의 범람 속에, 광고를 노출하는 광고업체의 입장과 함께, 광고에 접근하는 소비자의 입장을 분석하여 업종별로 어떤 형태의 광고가 효율이 높을 수 있을지와, 이제는 생활속에 늘 녹아있는 각종 SNS 등을 통해 자연스럽게 소비자에게 노출될 수 있는 광고의 방법 등을 알기 쉽게 준비했으니 광고에 관심이 있는 분들에게 충분히 도움이 될 수 있을 것 같다” 라며 이번 강연 준비 소감을 밝혔습니다.
한편 이번 강연은 최대한 많은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참석인원은 선착순 300명으로 제한됩니다.
[송하민 기자 haminsong@kmenews.co.kr]
ⓒ 국민경제 - 상업적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